본문 바로가기
일상 팁

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후기

by Damon11 2023. 1. 2.

광클!!

뱅샐 유전자검사 후기입니다.

 

예전에 한 번 했었는데, 계정 탈퇴한 적이 있어서 재가입하니까 정보가 다 날아갔더라구요

그래서 다시 신청!

 

신청 방법

매일 10시에 선착순으로 열리는데, 거의 10시 땡 하자마자 마감되어버리니, 광클이 중요

10시 전에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신청 화면으로 가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보입니다

 

맨 밑부분을 보시면 '오픈까지 @@@남음' 이라고 되어 있고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있죠?

저 버튼은 10시 땡!! 하면 자동으로 활성화가 됩니다.

따라서 10시 조금 전에 앱에 접속해서 준비 한 후에 광클을 하면 됩니다. 아주 간단

 

제가 성공한 경우에 대한 조건을 말씀드리자면 (필수는 아니겠지만)

저는 2일차에 성공했습니다.

1일차 : 100메가 와이파이 환경 (실패)

2일차 : LTE 상태 (성공)

 

저는 5G요금제가 아닌 LTE 요금제이지만 운이 좋게 성공했습니다.

이게 LTE가 와이파이보다 빠르다는게 확실하진 않지만, 제 경험을 그냥 말씀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검사방법

검사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에서도 동영상으로 친절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

사진이 없어서...

 

검사킷에는 스틱 하나와 작은 용기가 동봉되어있는데, 스틱으로 입 안쪽 피부를 문지르고 용기에 담아 반송하시면 됩니다.

배송비도 안들고 정말 편하네요

 

반송 신청을 하고 문앞에 놔두시면 됩니다.

반송 신청은 받으신 주소가 기본적으로 등록되지만 원하시면 변경도 가능합니다.

저는 겨울에 문 앞에 두면 변질될까봐 회사 주소로 변경해서 진행했습니다.

 

뱅샐 유전자검사는 

'랩지노믹스' 라는 회사와 제휴해서 진행하는 걸로 보입니다.

 

검사 결과 통지서가 위 회사에서 이메일로도 통지되더라구요

 

 

여기까지 !

댓글